도쿄에 사는 제제

[🎋일본여행 #교토대나무숲] - #내가일본을여행하는100가지이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일본여행 #교토대나무숲] - #내가일본을여행하는100가지이유

도쿄맑은하늘 2020. 6. 7. 00:10

 

 

2019 가을,  교토역에 갔지요.

고즈넉한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인상깊었습니다.

동화속에나 나올 법한 작은 오래된 일본 집들도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어요. 

 

 

 

자전거 렌탈이 1박에 100엔이라고 하던데,,, 자전거가 안보였다.;;

 

 

 

 

[🎋日本を紹介する記事#京都 - #旅の記]

2019年秋、京都駅に行きました。#嵐山 の静か竹林がまだ記憶に残ります。物語の本の中で私に紹介されるそうな小さな古い日本の家も写真で残して置くにも良かったです。

 

 

 

가을에 찍은 사진인데도 잎사귀가 파릇 파릇 하구나. 예쁘다

 

 

 

[🎋Articles introducing #Japan  #Kyoto-#KyotoStation]

In the fall of 2019, I went to Kyoto Station. The quiet bamboo forest Arashiyama was very impressive. The small old Japanese_houses that seemed to appear in Storybook were also great for taking pictures.

 

 

 

이른 새벽 쿄토 역 앞의 상징 탑

 

 

 

#여행스타그램 #교토역 #kyototravel#kyotojapan #京都好き #japan_of_insta #phos_japan #japan_photo #BRISGA #Brisga 

 

 

 

쿄토의 뜨거운 태양. 

 

 

#Brisga,Inc. #株式会社ブリスガ #담백한브랜딩 #あらしやま #나의감성라이브러리일본 #일본감성 #일본여행사진 @jnto_join_jroute   

 

 

あらしやま 실제로 보면 그 ㅡ크기에 압도되지요.

 

 

 

 

 

하늘을 시원하게 가려버렸네요.ㅎㅎ

 

 

 

 

 

 

 

아기동자승?

 

 

 

 

 

 

 

동화속에나 나올 법한 작은 오래된 일본 집들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여행스타그램 #교토역 #kyototravel#kyotojapan #京都好き #japan_of_insta #phos_japan #japan_photo #BRISGA #Brisga #Brisga,Inc. #株式会社ブリスガ #담백한브랜딩 #あらしやま#나의감성라이브러리일본 #일본감성 #일본여행사진 @jnto_join_jro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