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사는 제제

어머!!! 내 눈x !!!(시타야진자 마츠리-下谷神社) 본문

도쿄생활 유튜브

어머!!! 내 눈x !!!(시타야진자 마츠리-下谷神社)

도쿄맑은하늘 2020. 6. 2. 13:33

어머!!! 내 눈x !!!( #시타야진자 마츠리- #下谷神社)ㅎㅎㅎ

아이구 민망해라~~!!!

2017년 5월 경,,,,

집 근처에서 크게 #마츠리 ( #축제 )가 있었는데

그 때 영상을 편집해서 만들어 봤어요.

지금은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이런 축제는 거의 중지 되었거나

축소되었거나 하니까...

youtu.be/Pkg1F38EXr0

 

( #모자이크#유튜브 자체 내에서 인물만 따로 하는 것이 있길래 그걸 사용했더니, 중간 중간 놓친 부분이 보이네요)

왜인지 모르겠는데,

#일본 에서 제가 본 축제에선,,,,

많은 남성분들께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시더라구요,.....;;;;

이유,, 찾아보면 나오겠지만,

굳이 제가..^^;;;

암튼,,,

 

암튼,,,

이번엔 캐릭터도 만들어 보고.

이름은 [ # 도제 ] 입니다.ㅋㅋ

#도쿄에_ 사는_ 제 줄여서.

(도사제, 도제, 제제, 나중에 이름 또 바뀔지도 모르구요.ㅋㅋ)

점점 #캐릭터 도 진화 되것쥬.

영상도 진화 되것쥬.

 

 

해상도는 최고로 올려서 시청 부탁드려요.

그냥 보시면 저해상도로 표시 되서 영상이 많이 깨져 보여요!!

근데, #B급영상 , #B급그림 이 자꾸 정이 가는 건,,

왜 때문일까요? ㅎㅎㅎ

영상 보시고, 좋아요, 구독,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재미 없어도, 재밌게,, 보시길 소망하구요.ㅋㅋㅋㅋ

(꾸벅~!)

#시타야진자#下谷神社#마츠리#축제#코로나바이러스#모자이크#유튜브#일본#도쿄_#캐릭터#B급영상#B급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