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사는 제제

남자를 설레게 하는 말 feat. 먹방 /쿠라스시 /일본회전초밥집 /くら寿司 / Kura_Sushi 본문

도쿄생활 유튜브

남자를 설레게 하는 말 feat. 먹방 /쿠라스시 /일본회전초밥집 /くら寿司 / Kura_Sushi

도쿄맑은하늘 2020. 6. 7. 19:47

남자를 설레게 하는 feat. #먹방 #쿠라스시 #일본회전초밥집 #쿠라스시 #くら寿司 #Kura_Sushi

안녕하세요.

도쿄에 사는 제제 zeze입니다. 

 

오늘은 [ #남자를_설레게_하는_ ] 영상을 준비해 봤는데요.

youtu.be/7baV0ueZRX4

 

 

 

 

 

분명히,, 내용 안보시고, 바로 영상 보실 아니까,,

여기엔 답을 적어 놓을게요. ㅎㅎㅎ

 

“돈 생각하지 말고 먹고 싶은데로 다 먹어”

(일명, 너 하고 싶은 거 다해)

 

-해당 영상 촬영 장소는 아사쿠사에 위치한 “ #쿠라스시 #くら寿司 #Kura_Sushi 입니다. -

어쩌다 보니 #먹방 컨셉이 되어 버렸네요. 워낙 먹는 좋아하는 사람을 주인공으로 만든 영상이다 보니..^^;;

 

 

2020년은 정말이지,, 밝은 미래가 펼쳐질 같더니,,

코로나로 인해 한국이나 일본 없이 전세계가 힘드네요.

 

저희도 마찬가지로 남편이 학교 졸업하면 그래도 숨통 트이겠거니 기대를 한게 #2020 이었는데.

#코로나19 영향으로 페이가 거의 반으로 잘라서 지급되다 보니, 생활이 너무 힘들어 지더라구요.

 

이럴 일본 정부에서 보조해  

국가재난지원금도 도움이 되었고,

 

출근 첫달 보단 째달엔 그래도 조금 페이가 입금되어 동안 간장,계란, 오이로만 식사를 해왔던 저희 식구는 오랜만에 외식을 하게 되었지요.

 

둘이 그렇게 배부르게 먹어도 한국돈으로 4만원 조금 넘게 나왔는데. 돈이라는게 ,, 뭔지..ㅎㅎㅎ

 

남자를 설레게 해줬네요.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해 보이는 사람.ㅎㅎㅎ)

 

(실은 제가 비싼거 시켜 먹어서 저정도 가격 나왔다는건 안비밀..ㅋㅋ)

 

영상을 1주일에 번씩은 만지다 보니, 

스킬이 느는가봐요.

 

초반에 비해 점점 들어가는 시간은 줄어들고 있네요.

흐ㅡ흐흐…. 좋아라.ㅎㅎㅎ

 

영상 보시고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람 설정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GM----------

Artist: JOONPOP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JvfYDij4k5rFR6EOzWKUMQ?view_as=subscri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