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사는 제제

이 차 종 아시는 분? #아사쿠사 에서 주차된 차를 찍어봤어요. 🚘 본문

도쿄 일상

이 차 종 아시는 분? #아사쿠사 에서 주차된 차를 찍어봤어요. 🚘

도쿄맑은하늘 2020. 6. 9. 19:31

#일본 와서 재밌는 하나는 작은데 너무 #귀여운 디자인의 #자동차 많이 있어서 행복하다는 .

참고로 저는 1종보통면허를 소지하고 있으나,,, 차는 운전할 모르는 #장롱면허 소지자입니다.ㅎㅎㅎㅎ 🤣🤣🤣🤣🤣

Does anyone know this car🚐? I took a picture of a car parked in Asakusa.

One of the fun things about coming to Japan is that I am happy to see a lot of #cars with very cute designs. For reference, I have a license, but, I don't know how to drive a #car. 🚗

 

 

.

.

.

 

 

この #車種 ご存知の方?#浅草 で駐車された #車を撮ってみました🚙

日本に来て面白いことの一つは、小さいのにとても可愛いデザインの車をたくさん見ることができて幸せだということ。ちなみに私は1種普通免許(#)を所持しているが,,,#車運転できない #免許所持者 です。🤹笑笑

 

 

.

.

.

#BRISGA #Brisga #Brisga,Inc. #株式会社ブリスガ #일본여행 #日本 #japantrip #japanphotography #traveljapan #담백한브랜딩 #브리스가주식회사 #explorejapan #japantravelphoto #unknownjapan #구석구석 #日本の生活 #여행스타그램✈️️ #일본감성 @jnto_join_jroute #내가일본을여행하는100가지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