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사는 제제

[도쿄 긴자 명품거리] - 루이비통 신상 백과 구두, 그리고 쇼윈도 디자인 본문

도쿄 일상

[도쿄 긴자 명품거리] - 루이비통 신상 백과 구두, 그리고 쇼윈도 디자인

도쿄맑은하늘 2020. 6. 13. 01:00

이번에 긴자에 가서 참 많은 사진들을 찍었는데요.

덕분에 아직도 긴자거리 및 명품들은 방출할 사진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요.

 

 

개인적으로 루이비통 루이뷔똥 가방은 대부분 비슷 비슷한 걸로 많이들 갖고 계셔서

그게 명품인지,,, 희소성이고 뭐고 진짜 잘 못느꼈는데요.

오늘 사진의 이 가방은, 

개인적으로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참고로 저는 명품 구매력 제로인 사람이므로,,,

돌던지진 마세요.ㅎㅎㅎㅎ

능력되시는 분들은 구매를 해서 데일리 백으로 쓰시든, 귀한 모임 자리에 나가실 때 쓰시든 

상관 없잖아요.

 

능력 안되는데 명품에 빠져 빚에 허덕이는 삶이 문제인 거죠.

예쁜 얘네가 무신 죄여..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