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사는 제제

[ 도쿄일상 ] 완전 귀여운 리라쿠마캐릭터 물병 본문

도쿄 일상

[ 도쿄일상 ] 완전 귀여운 리라쿠마캐릭터 물병

도쿄맑은하늘 2020. 7. 23. 20:52

오랜만에 글 씁니다.

저는 2020년 7월 현재 일본 도쿄에 살고 있구요.

오늘 일본코로나현황으로 봤을 때 누적된 확진자 수가 10,054명... 사망자 수는 327명이네요.

제가 사는 도쿄의 현황이에요. 다른 지자체는 안 넣고. 

 

오늘은 366명.

와,, 코이케도쿄도지사가 밀어붙이지 않았다면,

확진자 수는 아베 정권에 의해 아마 계속 묻혔을 거에요.

 

 

 

리라쿠마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물병이에요

 

 

 

 

이 와중에 남편이 일하는 회사에서 받아온 리라쿠마 물병이 귀여워서 올려봤어요

산리오랑 관련있는 곳인가.ㅎㅎ

 

 

 

 

산리오? san-X와 관련있는건가봐요.

 

 

거래처에서 감사의 의미로 보내오신 거래요.

특이하네요. 이런 걸 보내오시다니.ㅎㅎㅎ

귀염귀염해서 올려 봤습니다.

아마 이건 일본여행 오셔도 보시기 힘들지 않을 까 싶기도 하네요.

 

 

 

 

#리라쿠마 #dydo #rilakuma #san-x #귀여운물병 #리라쿠마🐻 에서 물도 나오는? ㅎㅎ ^ #リラクマ #かわいいお水